[제주 은희네 해장국]해장국 맛집

2022. 10. 30. 11:36식샤를합시다/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은희네 해장국들 다녀와서 리뷰를 남겨볼까합니다~

https://naver.me/FfMWALGP

 

제주은희네해장국 을지로4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4 · 블로그리뷰 95

m.place.naver.com

제가 다녀온 곳은 을지로4가지점 입니다. 

그리고 다른 지점 몇군데를 가보셨다고 했는데 을지로4가 지점이 괜찮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입구

전 오전 10시반에 입장해서 손님이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예상되네요..ㅎㅎ

 

식당 내부

 

메뉴가 깔끔하게 5가지 밖에없어용

 

 

음식 나와서 사진찍는 것도 까먹고 먹어서 중간에 부랴부랴 찍었네요..

처음에 파를 산더미처럼 넣어주시고 완전 제스탈일이네용

저는 내장탕으로 시켰는데 건더기는 양평해장국이었습니다... 곱창, 다른내장들을 기대했는데 ㅜㅜㅜ

근데 맛은 좋았습니다.. 전 날 과음을 해서 그런지 ㅎㅎ

파향과 간마늘도 따로 주시는데 그거 다넣으시는 거 추천! 사골베이스 + 시원한 맛이 일품이고, 건더기를 간장에 찍어먹는 맛도 좋네요.

 

전 조만간 재방문해서 해장국을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