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영빈루]을지타워 중식당 리뷰

2022. 9. 8. 01:08식샤를합시다/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4가역 10번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을지타워지하의 송탄 영빈루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당연히 내돈내먹이고 아... 여긴 회(사)돈내먹.. 이군요 ㅎㅎ 무려 두 번 다녀온!!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https://naver.me/5HStCMaK

 

송탄영빈루 을지타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7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사람없는 찰나에 찰칵!

 

요건 처음갔을때 사람 없는시간이라 운좋게 찍었습니다

 

 

저번에는 꿔바로우에 백짬뽕을 먹었는데

이번엔 6명이 점심특선세트 6인에 군만두 2세트 뿌셨습니다 ㅎㅎ

 

백짬뽕은 맛있었는데...

뭔가 2%부족한?

일반짬뽕의 강렬함이 그리운?

흡연자분들은 뭔가 타격감이 부족한?

그러나 고기베이스의 국물에 맛은 있고, 특히 오징어가 너무 부드럽고 싱싱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에 먹은 일반짬뽕입니다.

저는 동료분이 여기가 5대 짬뽕중 하나라는데... 저는 글쎄요..

고기베이스 인건 맘에 드는데 너무 묵직한 느낌에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ㅜ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느낌 ㅜㅜ 너무 기대를 했나요 ㅜ 전 백짬뽕에 한표를.. ㅎㅎ

별5개중에 3점..

 

탕수육, 크림새우, 칠리새우 입니다.

다들 무슨 맛인지 아시자나요?

이상입니다.. ㅎㅎ

 

근데 전 저 수제군만두가 맛있었습니다.

군만두를 수제로 하는 집에서 군만두 서비스로 달라면 욕하고 싶다는 썰이.. ㅎㅎ 그만큼 수제 군만두는 만들기 까다롭다고 하네요. 까다로운 만큼 맛이 깊은 것 같습니다. ㅎㅎ 식사류랑 요리는 너무 부담스러우시면 추천드립니다!!

 

쓰다보니 너무 주관적으로 쓰게되었는데, 어쩔수 없네요 ㅎㅎ

 

한번쯤은 가볼만한 것 같습니다.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ㅎㅎ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