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레옥]을지로4가 냉면집(waiting 맛집)

2022. 8. 13. 01:18식샤를합시다/서울

반응형

 우레옥에 처음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위치는 을지로4가 4번출구 근처입니다.

https://naver.me/GBflfYOR

 

우래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46 · 블로그리뷰 4,516

m.place.naver.com

 예약은 필수인 이 가게 너무 궁금했습니다.

 

 저를 끌고간 분이 극찬을 하셔서 기대하면서 들어갑니다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ㄷㄷ

가격이 미쳤네요.

이게 정녕 제가 알던 냉면가격인가요?

오늘은 내돈내먹인데 ㅠㅜ

 

평양냉면 한 그릇에 16,000원 가격은 좀 있었지만 그만큼 기대를 하게 됩니다.

 

불고기 37,000원 ㅡㅡ 패쓰~

 

평양냉면은 1년에 한 번씩은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즐겨먹진 않지만 가끔씩은 별미로 먹는 느낌 ㅎㅎ

 

평양냉면 치곤 간이 쎈 느낌입니다.

 

물론 심심한 느낌은 있구요.. 그 맛으로 먹는거니깐~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 면 국물 전체적으로 만족한 맛이 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물이 짭짭한 느낌을 조금 빼고 고기육수의 풍미를 좀만더 살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결론은..또 먹냐 안먹냐

 

내년쯤 다시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