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옥]을지로3가 순대맛집(순대국, 수육, 육회 등)

2022. 6. 20. 23:12식샤를합시다/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을지로3가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청와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설명할것도 없습니다 그냥 1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저희 팀원이 5개월동안 사람이 많아서 실패하고 처음가는건데 전 프로젝트 투입한지 3일됐는데.. ㅎㅎ 바로 가보네요^^

테이블링으로 해서 가셔도 되고 점심시간엔 조금 일찍가시면 자리있습니다. 한 11시30분전쯤.. 12시부터는 줄이 길더라구여

고급진 그릇에 기본찬들..(추가셀프)

편백정식 12,000원 [순대국 + 순대,수육 + 공기밥(가마솥밥1,000원추가)]

가성비 좋습니다.. 수육과 숙주 순대 조합이 좋네요~ 뭔가 편백에 나와서 더 맛있는 느낌? ㅎㅎ

순대국은 그냥 보통 순대국이랑 비슷하네요 살짝 매콤합니다. 다대기가 기본으로 들어가는데 빼실려면 미리 말해야해요

불맛 + 파향이 좋아요 쇠주 땡기네요
육회는 그냥 평타칩니다

막 줄서서까지 먹을정도는 아닌것같지만.. 그래도 편백에 나오는 순대랑 수육 그리고 숙주가 또 생각나긴하네요.

점심에 좀 무겁게 드시고 싶은날에 편백정식 먹으러 가보세요~
저는 저녁에 쇠주한잔하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줄평
순대국만 먹으러는 안가고, 편백정식먹으러는 가끔 갈만하고, 저녁에 소주먹으로 한번더 가고 싶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