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유아휴게실 탐방 (스타필드 고양)

2022. 8. 16. 21:13세상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를 맞이하여(?) 80일된 우리 아가와 함께 스타필드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스타필드는 엄마 아빠들이 아기데리고 참 많이오는 것 같아요. 많이 오는 이유는? 시설이 그 만큼 다른곳보다 편리하고 즐기기도 좋은 장소란 소리겠죠? 유모차대여, 유아휴게실(수유실), 가족 화장실 등 아기들을 케어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고, 모든 매장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매장들이 넓직넓직 하게 되어 있고, 주차또한 넉넉합니다.

 그 중에서도 유아휴게실을 한 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유아휴게실은 3층에만 있습니다.

3층 도면입니다(이모티콘 표시한 부분이 유아휴게실)

 

유아휴게실 입구
입구 우측으로 유아휴게실

유아 휴게실 안으로 들어가서 좌측으론 유모차주차공간이 있고 우측으론 기저귀교환대, 수유방, 분유및 이유식 먹이는곳(?)이 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엔 사람이 많아요 ㅜㅜ

 

 

기저귀 교환대는 자리가 10대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사진을 못찍었어요ㅜ

주말인데도, 수유실은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여기엔 싱크대 및 전자렌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분유랑 이유식을 먹이네요 ㅎㅎ

좌측으론 남녀화장실 및 가족화장실

 

가족화장실엔 기저귀 교환대도 있네요

이상 유아휴게실 탐방기 였습니다.

 

휴게실이 3층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긴하네요.. 그리고 디저트 파는 매장들은 유모차갖고 들어가기 힘들어요 ㅜㅠ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하트나 댓글은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당♡

반응형